사무실이사

일반 가정이사와 사무실이사는 시작부터 달라야 합니다.
이사전문가들의 다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최적의 비용과 꼼꼼한 서비스로 합리적인 사무실 이사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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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부터 달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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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간의 이전계획 수립

직원의 방문조사를 통한 물량 산출 및 스케줄 설계

이전부서 순서 및 예상 소요시간을 산출하고 포장시 유의점 체크

부서별 이전 계획수립 및 출발지와 도착지에서의 작업환경 검토

부서별 직원배치 및 행동요령 협의

포장재료 납품

사무실 이전 7일 전 포장재료 납품

근무에 지장이 없는 물건부터 포장을 해야합니다.

포장재료 : 박스, 에어캡, 스티로폼, 담요, 대바구니, 밴딩끈, 단보루, 물품표, 테이프

포장작업 및 출발지(구사옥), 도착지(신사옥) ELV 및 건물 보강작업

직원의 방문조사를 통한 물량 산출 및 스케줄 설계

이전부서 순서 및 예상 소요시간을 산출하고 포장시 유의점 체크

부서별 이전 계획수립 및 출발지와 도착지에서의 작업환경 검토

부서별 직원배치 및 행동요령 협의

반출

출발지에서 상차 현장까지의 모든 이전물 운반작업

반출순서(도착지 층수별>층내 부서별>책상 및 사무용품>유리제품 및 금고 순서)로 진행합니다.

부득이하게 먼저 운반해야할 부서가 있을 시에는 주무부서장의 재가를 받아 용역업체 현장관리 책임자에게 지시를 하여 운반작업을 해야합니다.

운송

지역적인 특수성을 감안하여 차량의 수와 종류를 정하고 최단거리를 택하여 운송합니다.

특별히 주의해야할 품목은 운송작업시 미리 용역업체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실내반입 및 정리

직원이 각 부서 위치까지 운반 후 각 부서 직원은 본인 물건은 본인이 신속히 정리

많은 이전 물량을 안내하기 어려우므로 안내표대로 물량을 유도해야합니다.

정리시에 무거운 물건의 배치가 잘못되었을 경우, 현장직원에게 변경을 요청합니다.

불필요한 물품은 따로 빼놓거나 창고에 보관 및 폐기처분합니다.

사무실 이사 과정

01

이전계획수립

02

포장자재 납품

03

포장작업

04

착·발지 건물보강

05

반출작업

06

운송작업

07

하차작업

08

실내반입작업

09

정리 및 정돈

10

현장확인 및 종료

11

사후관리 (A/S)